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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드민턴 경기 규칙과 필수 기술 안내

스레디쉬 2024. 9.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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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드민턴 경기 방법 및 규칙

배드민턴은 라켓과 셔틀콕을 사용하여 네트를 사이에 두고 두 명 또는 네 명이 진행하는 라켓 스포츠입니다. 경기는 단식(남자 단식, 여자 단식) 또는 복식(남자 복식, 여자 복식, 혼합 복식)으로 진행됩니다.

경기장: 배드민턴 경기장은 길이 13.4m, 너비 6.1m(단식) 또는 6.1m(복식)의 직사각형입니다. 경기장에는 네트가 중간에 설치되어 있으며, 네트의 높이는 남단과 북단에서 각각 1.55m와 1.524m입니다.

셔틀콕: 셔틀콕은 코르크에 가죽이나 합성 재료를 씌운 구형 모양의 물체입니다. 무게는 4.74g~5.5g, 직경은 62mm~68mm입니다.

라켓: 배드민턴 라켓은 일반적으로 알루미늄이나 탄소 섬유로 만들어집니다. 라켓의 길이는 680mm 이하, 너비는 230mm 이하인 타원형입니다.

서브: 서브는 서브 라인 뒤에서 대각선 반대편의 서브 코트로 셔틀콕을 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서버는 서브를 치기 전에 양발이 서브 라인에 닿아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 플레이어는 셔틀콕이 바닥에 닿기 전에 반드시 라켓으로 셔틀콕을 치셔야 합니다. 셔틀콕은 네트 위로 치며 상대편의 코트에 떨어져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셔틀콕을 한 번만 칠 수 있으며, 복식에서는 한 팀의 두 플레이어가 번갈아 가며 셔틀콕을 칠 수 있습니다.

득점: 포인트는 상대편이 셔틀콕을 리턴하지 못하거나 파울을 저질렀을 때 얻습니다. 게임은 21점을 먼저 얻은 팀이 승리하며, 2게임 중 2게임 이상을 승리한 팀이 경기에서 승리합니다.

규칙: 배드민턴에서는 다음과 같은 주요 규칙이 있습니다.

  • 셔틀콕이 바닥에 닿으면 점수가 상대편에게 주어집니다.
  • 셔틀콕이 네트에 걸리면 플레이가 중단됩니다.
  • 플레이어는 상대편의 라켓이나 몸에 셔틀콕을 치면 안 됩니다.
  • 플레이어는 네트를 넘어서 셔틀콕을 치면 안 됩니다.
  • 복식에서는 한 팀의 두 플레이어가 번갈아 가며 셔틀콕을 칠 수 있습니다.

배드민턴 경기 방법 배드민턴은 두 명의 선수가 싱글로 대결하거나, 두 팀이 2명의 선수로 구성하여 더블로 대결하는 라켓 스포츠이다. 경기는 직사각형 코트에서 진행되며, 코트 중앙에는 네트가 설치되어 있다. 경기자는 라켓을 사용하여 셔틀콕이라는 가벼운 공을 상대방 코트로 치며, 상대방이 셔틀콕을 코트 바닥에 떨어뜨리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셔틀콕이 코트 바닥에 떨어지면 득점이 된다. 득점 시스템은 랠리 포인트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다. 즉, 공격권을 가진 선수나 팀이 상대방의 실수로 인해 셔틀콕을 코트 바닥에 떨어뜨릴 때마다 1점을 얻는다. 배드민턴 규칙 서비스 서비스는 대각선 방향으로 네트 너머로 셔틀콕이 상대방 코트의 서비스 코트에 떨어지도록 치는 것으로 시작한다. 발은 서비스 라인보다 뒤에 있어야 하며, 라켓 헤드는 셔틀콕이 치기 전까지 허리보다 낮아야 한다. 셔틀콕이 네트에 걸리거나 서비스 라인보다 멀리 날아가면 폴트가 된다. 플레이 플레이 중에는 셔틀콕이 코트 바닥에 떨어지기 전까지 선수는 셔틀콕을 쳐낼 수 있다. 셔틀콕이 상대방 코트의 네트를 통과하면 플레이가 종료되며, 상대방이 득점한다. 셔틀콕이 코트 바닥에 떨어지면 득점한 선수나 팀이 공격권을 얻는다. 아웃 셔틀콕이 코트 라인 밖으로 나가면 아웃이다. 셔틀콕이 네트에 걸리거나 네트 위로 치면 아웃이다. 셔틀콕이 지주나 기타 장애물에 닿으면 아웃이다. 폴트 서비스가 올바르게 치지 않으면 폴트가 된다. 플레이 중에 셔틀콕을 두 번 연속으로 치면 폴트가 된다. 상대방이 셔틀콕을 치려고 할 때 라켓이나 신체로 방해하면 폴트가 된다. 게임 및 경기 한 게임은 21점(11점부터는 2점 차이)을 먼저 획득한 선수나 팀이 승리한다. 두 게임을 먼저 이긴 선수나 팀이 경기에서 승리한다.1. 배드민턴 경기 필수 기술 배드민턴은 라켓과 셔틀콕을 사용하는 운동으로, 다음과 같은 필수 기술이 필요합니다. 서브 (서비스): 경기를 시작하는 샷으로, 상대방의 범위 안에 셔틀콕을 대각선으로 치는 기술입니다. 클리어: 셔틀콕을 높이 치며 상대방이 따라잡기 어렵게 만드는 샷입니다. 드롭: 셔틀콕을 낮게 치며 상대방이 코트 구석으로 달려와야 하는 샷입니다. 스매시: 강력하게 셔틀콕을 아래로 치는 샷으로, 점수를 따내는 데 많이 사용됩니다. 드라이브: 중간 높이로 셔틀콕을 치며 상대방이 리턴하기 어렵게 만드는 샷입니다. 라운드 더 헤드 (라운드 더 포스트): 셔틀콕이 상대방의 뒤쪽으로 넘어가지 않도록 라켓 머리를 사용하여 치는 샷입니다. 네트 플레이: 셔틀콕이 네트 위에서 오가는 샷으로, 드롭, 푸시, 킬 등 다양한 기법을 사용합니다. 백핸드: 왼쪽 또는 오른쪽 손을 뒤로 향하게 하여 치는 샷입니다. 팁 (팁 플릭): 라켓 끝으로 셔틀콕을 가볍게 치며 상대방이 예상치 못한 궤적을 만들어내는 샷입니다. 롤 (리스팅): 라켓을 셔틀콕 아래로 넣어 치며 상대방이 리턴하기 어렵게 만드는 샷입니다. 이러한 기술을 숙련되게 구사하면 배드민턴 경기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배드민턴 경기 필수 기술 1

배드민턴은 빠르게 움직이는 셔틀콕을 라켓으로 쳐서 상대편 코트로 보내는 스포츠입니다. 승리하려면 기술적인 기술과 전략적인 사고를 모두 갖춰야 합니다. 배드민턴 경기에서 필수적인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서브: 게임을 시작하는 샷으로, 셔틀콕을 상대편 코트의 대각선으로 쳐야 합니다.
  • 클리어: 상대편의 공격을 막고 셔틀콕을 상대편 코트 뒤쪽으로 쳐내는 샷입니다.
  • 드롭 샷: 셔틀콕을 상대편 코트의 네트 가까이로 가볍게 쳐내는 샷으로, 상대편이 뒤로 물러날 시간을 주지 않습니다.
  • 스매시: 셔틀콕을 강하게 내려치는 샷으로, 득점을 올릴 수 있는 가장 공격적인 샷입니다.
  • 드라이브: 상대편 코트의 모서리나 가장자리로 셔틀콕을 빠르게 쳐내는 샷으로, 상대편이 추격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 로브: 상대편의 높은 샷을 머리 위로 넘어가 셔틀콕을 상대편 코트 뒤쪽으로 쳐내는 샷입니다.
  • 네트 플레이: 셔틀콕을 네트 가까이에서 치는 기술로, 상대편이 공격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기술설명

서브 게임을 시작하는 샷으로, 셔틀콕을 상대편 코트의 대각선으로 쳐야 합니다.
클리어 상대편의 공격을 막고 셔틀콕을 상대편 코트 뒤쪽으로 쳐내는 샷입니다.
드롭 샷 셔틀콕을 상대편 코트의 네트 가까이로 가볍게 쳐내는 샷으로, 상대편이 뒤로 물러날 시간을 주지 않습니다.
스매시 셔틀콕을 강하게 내려치는 샷으로, 득점을 올릴 수 있는 가장 공격적인 샷입니다.
드라이브 상대편 코트의 모서리나 가장자리로 셔틀콕을 빠르게 쳐내는 샷으로, 상대편이 추격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로브 상대편의 높은 샷을 머리 위로 넘어가 셔틀콕을 상대편 코트 뒤쪽으로 쳐내는 샷입니다.
네트 플레이 셔틀콕을 네트 가까이에서 치는 기술로, 상대편이 공격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배드민턴 경기 규정 및 실행 방법 장소 및 장비 배드민턴 경기는 직사각형 코트에서 진행되고, 네트로 구분됩니다. 코트는 길이 13.4m, 너비 6.1m입니다. 더블 코트는 너비가 6.1m로, 싱글 코트는 5.18m입니다. 네트는 코트 중앙에 위치하고, 중앙에서 높이 1.55m, 양쪽 끝에서 1.524m 높이입니다. 셔틀콕은 가벼운 코르크 투구에 깃털이 달려 있습니다. 라켓은 가벼운 프레임에 줄이 쳐져 있습니다. 경기 방식 배드민턴은 싱글 또는 더블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싱글 경기는 한 선수가 한 선수를 상대하고, 더블 경기는 두 팀이 두 선수를 상대합니다. 경기는 셋트 단위로 진행되며, 각 셋트는 21점입니다. 선수는 셔틀콕을 네트 너머 상대편 코트로 치고, 상대편은 반대로 치어야 합니다. 셔틀콕이 코트 밖으로 나가거나 네트에 걸리면 득점이 됩니다. 첫 번째 서비스를 치는 선수는 심판이 정하고, 이후에는 점수를 획득한 팀 또는 선수가 서비스를 칩니다. 서비스는 대각선 맞은 편 코트의 오른쪽 또는 왼쪽 서비스 영역으로 여덟자를 그리며 칩니다. 상대편이 셔틀콕을 치지 못하면 득점이 되고, 치면 랠리가 이어집니다. 규칙 셔틀콕은 네트 너머 대각선 맞은 편 코트로 치셔야 합니다. 셔틀콕이 네트에 걸리거나 코트 밖으로 나가면 득점이 됩니다. 한 선수가 한 번에 두 번 연속으로 셔틀콕을 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상대편이 셔틀콕을 치기 전에 셔틀콕을 가로막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셔틀콕이 상대편의 신체에 닿으면 상대편의 득점이 됩니다. 선수는 코트 바깥으로 발을 딛거나 네트를 넘어서 셔틀콕을 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심판은 경기 규칙을 집행하고, 위반 시 페널티를 부과합니다. 실행 방법 서비스: 첫 번째 서비스는 대각선 맞은 편 코트의 오른쪽 또는 왼쪽 서비스 영역으로 여덟자를 그리며 칩니다. 셔틀콕은 라켓 머리 높이에서 치고, 셔틀콕 바닥이 라켓 프레임보다 낮다는 것을 확인해야 합니다. 랠리: 서비스 후, 선수들은 셔틀콕을 네트 너머 상대편 코트로 치고 치며 랠리를 이어갑니다. 상대편이 셔틀콕을 치지 못하면 득점이 됩니다. 로브: 높고 깊은 샷으로 상대편이 공격하기 어렵게 합니다. 드롭 샷: 코트 가까이에 가볍게 치는 샷으로 상대편이 잡기 어렵게 합니다. 스매시: 빠르고 힘 있게 치는 샷으로 상대편이 반응하기 어렵게 합니다. 턴: 셔틀콕에 스핀을 가하여 상대편이 치기 어렵게 합니다. 배드민턴은 빠르고 흥미진진한 스포츠로, 높은 수준의 민첩성, 반사 신경, 기술을 필요로 합니다. 이 규칙과 실행 방법을 이해하면 배드민턴을 더 즐길 수 있습니다.

배드민턴 경기 규정 및 실행 방법

배드민턴은 1893년부터 즐겨져 온 셔틀콕과 라켓을 사용하는 인기 있는 라켓 스포츠입니다. 두 명의 플레이어 또는 두 팀이 서로 상대하여 사각형 경기장에서 플레이하는데요, 목표는 셔틀콕을 상대편 필드에 떨어뜨려 포인트를 얻는 것입니다.

배드민턴 경기장은 길이 13.4m, 너비 6.1m인 직사각형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 구석에는 높이 1.55m의 네트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경기는 단식과 복식으로 나뉘는데, 단식에서는 한 명의 플레이어가 각자 상대하고 복식에서는 두 명의 플레이어가 팀을 이루어 경기를 합니다.

셔틀콕은 가벼운 경량의 물체로 코르크 또는 합성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우는 깃털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라켓은 가볍고 탄성이 있는 프레임에 망줄이 쳐진 형태입니다.

배드민턴 경기는 서브로 시작되는데, 서브는 상대 편 필드의 대각선에 있는 서브 코트에서 친 다음 네트 위로 날아가 상대 편 필드에 떨어져야 합니다. 서브를 받은 상대방은 셔틀콕을 다시 상대 편 필드에 타격해야 하며, 이를 통해 랠리가 시작됩니다.

배드민턴 경기에서는 다음과 같은 주요 규칙이 적용됩니다.

  • 셔틀콕은 한 번만 칠 수 있습니다.
  • 셔틀콕은 네트 아래 또는 가로줄 위로 날아가서는 안 됩니다.
  • 셔틀콕은 경기장 경계 밖으로 나가면 아웃이 됩니다.
  • 플레이어는 상대편 필드에 침입할 수 없습니다.

배드민턴은 기술과 체력을 모두 요구하는 흥미진진하고 빠른 속도의 스포츠입니다.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스포츠로, 올림픽과 같은 주요 국제 경기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2. 배드민턴 필수 기술 배드민턴은 라켓을 이용해 셔틀콕을 네트를 넘겨 상대편 코트로 보내는 경기입니다. 이러한 경기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필수 기술이 필요합니다. 서브: 경기를 시작하는 데 사용되는 기술로, 상대편의 반대쪽 코트에 대각선으로 셔틀콕을 치는 기술입니다. 클리어: 상대편의 뒤쪽 코트로 높고 깊게 셔틀콕을 치는 기술로, 상대편에게 시간을 주지 않고 공격을 방어합니다. 드롭: 상대편의 네트 근처에 가볍고 부드럽게 셔틀콕을 떨어뜨리는 기술로, 상대편이 코트 중앙으로 움직이도록 유도합니다. 드라이브: 강하고 평평하게 셔틀콕을 치는 기술로, 상대편이 대응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스매시: 강력하고 빠르게 셔틀콕을 위쪽에서 아래로 치는 기술로, 상대편이 받기 어렵게 만듭니다. 로브: 상대편의 뒤쪽 코트로 높고 멀리 셔틀콕을 치는 기술로, 공격을 방어하거나 시간을 벌 때 사용합니다. 넷 드리블: 네트 너머로 가볍게 셔틀콕을 치는 기술로, 상대편이 anticipo하는 것을 방해합니다. 블록: 상대편의 강한 스매시나 드라이브를 방어하는 기술로, 라켓면을 사용하여 셔틀콕의 방향을 바꿉니다.

배드민턴 경기 필수 기술 2

배드민턴 경기에서 필수적인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그립: 배드민턴 라켓을 잡는 기술로, 포핸드 그립, 백핸드 그립 등이 있습니다.
2. 자세: 공을 치기 위한 준비 자세로, 풋워크와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스윙: 공을 치는 기술로, 오버헤드 스윙, 드롭 샷, 스매시 등 다양한 기술이 있습니다.
4. 풋워크: 공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움직이는 기술로, 앞뒤 좌우로 민첩하게 움직이는 것이 필수입니다.
5. 서브: 경기를 시작하는 기술로, 하이 서브, 로우 서브 등이 있습니다.
6. 리턴: 상대방이 한 서브를 받아치는 기술로, 드라이브, 스매시 등으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7. 서비스 리턴: 상대방이 한 서브를 받아치는 기술로, 드라이브, 스매시 등으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8. 넷 플레이: 네트 근처에서 공을 처리하는 기술로, 네트 샷, 드롭 샷, 푸시 등이 있습니다.
9. 디펜스: 상대방의 공격을 방어하는 기술로, 블록, 드라이브, 로브 등이 있습니다.
10. 더블스 플레이: 2인 1조로 하는 경기 방식으로, 공격과 수비를 효율적으로 조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1. 싱글스 플레이: 1인 1조로 하는 경기 방식으로, 모든 기술을 균형 있게 갖추는 것이 필수입니다.
이러한 기술을 숙련하게 되면 배드민턴 경기에서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1. 배드민턴 경기 규칙 및 진행 방법 경기장 직사각형 모양으로 길이는 13.4m, 폭은 단식 5.18m, 복식 6.1m이다. 네트의 높이는 중앙이 1.55m, 가장자리가 1.524m이다. 용품 셔틀콕: 편모와 바닥이 있는 원추형으로 무게는 4.74g ~ 5.5g이다. 라켓: 가벼운 프레임에 그물이 쳐져 있으며, 길이는 68cm 이하, 폭은 23cm 이하이다. 선수 단식: 한 명의 선수가 한 명의 선수와 대결한다. 복식: 두 명의 선수가 한 팀이 되어 두 명의 선수가 한 팀과 대결한다. 진행 방법 서브 서브를 하는 선수는 상대편 대각선에 있는 서브 코트 안에 서서 라켓으로 셔틀콕을 상대편 코트로 보낸다. 셔틀콕은 네트 위로 넘어가 상대편 코트 안에 떨어져야 한다. 받는 선수는 셔틀콕이 두 번 바운드되기 전에 라켓으로 반격해야 한다. 랠리 서브 이후에는 선수들이 번갈아 가며 셔틀콕을 상대편 코트로 반격한다. 셔틀콕이 네트, 바닥, 경계선 밖으로 나가면 랠리는 끝난다. 득점 셔틀콕을 상대편 코트 안에 떨어뜨린 선수가 득점한다. 상대편이 규칙을 위반하면 상대편이 득점한다. 게임 게임은 21점 선취로 진행된다. 20점 동률일 때는 2점 차이가 날 때까지 진행된다. 세트 경기는 보통 3세트 중 2세트를 이긴 팀이 승리한다. 기타 규칙 더블스 중에서는 교차로만 셔틀콕을 반격해야 한다. 규칙 위반에는 더블 타치, 캐리, 발트 등이 있다. 심판이 경기 중에 규칙을 판단한다.

배드민턴 경기 규칙 및 진행 방법

배드민턴은 두 사람이 네트를 가운데에 두고 서로 마주 보며 셔틀콕이라는 깃털이 달린 공을 라켓으로 치는 경기입니다. 경기는 일반적으로 한 세트당 21점을 먼저 얻는 사람이 승리하고, 3세트 중 2세트를 승리한 사람이 최종 승자가 됩니다. 게임을 시작하려면 서브를 하는 사람이 서브라인 뒤에 서서 대각선 반대편에 있는 상대방의 서브라인으로 셔틀콕을 치게 됩니다. 서브를 받는 사람은 셔틀콕이 자신에게 날아오기 전에 셔틀콕이 땅에 떨어지지 않도록 라켓으로 받아쳐야 합니다. 셔틀콕이 네트를 넘어 상대방의 코트에 떨어지면 플레이가 시작됩니다. 선수들은 셔틀콕이 바닥에 떨어지지 않도록 서로 라켓으로 쳐 주고받으며 플레이합니다. 셔틀콕이 네트에 걸리거나 땅에 떨어지거나 아웃라인 밖으로 나가면 상대방이 점수를 얻습니다.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선수들은 전략을 바꾸고 기술을駆사하여 상대방을 혼란스럽게 하려고 합니다. 이러한 기술에는 스매시(강한 오버헤드 타격), 드롭(부드럽게 공을 떨어뜨리는 타격), 네트 샷(네트 근처에서 치는 타격) 등이 있습니다. 배드민턴은 민첩성, 힘, 지구력이 요구되는 흥미진진하고 신체적인 스포츠입니다. 또한 전략적 사고와 빠른 반응 능력도 필요한 스포츠입니다.

배드민턴 경기 규정 일반 규칙 경기는 싱글(1대1) 또는 더블(2대2)로 진행됩니다. 경기는 최고 21점 3게임제로 진행되며, 각 게임은 2점차 이상의 격차로 승리합니다. 타이브레이크(더스)는 20-20 동점 시에만 적용되며, 더스 점수는 2점입니다. 공은 오버헤드로만 칠 수 있으며, 그물 아래나 옆으로는 칠 수 없습니다. 공은 상대방 코트에 한 번만 칠 수 있습니다. 서브 규칙 서브를 치는 선수는 상대방의 서브 코트로 공이 대각선으로 들어가도록 합니다. 서브를 칠 때 공은 허리 높이에 위치해야 합니다. 서브를 칠 때 라켓 헤드는 아래쪽으로 향하고 있어야 합니다. 서브를 성공하려면 공이 상대방 코트의 서비스 코트 라인 안쪽에 떨어져야 합니다. 안전 규칙 경기 중 선수는 상대방과 충돌하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 선수는 공에 손이나 라켓으로 직접 닿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 선수는 그물을 넘어 상대방 코트로 들어가지 않습니다. 실격 규칙 선수가 의도적으로 공을 치거나 잡지 않습니다. 선수가 상대방을 방해하거나 괴롭힙니다. 선수가 부적절한 언어나 행동을 합니다. 선수가 시간 초과를 위반합니다. 기타 규칙 라인에 공이 닿을 경우 선내로 간주합니다. 공이 그물에 걸릴 경우는 렛으로 처리되며, 재서브가 이루어집니다. 공이 천장이나 벽에 닿을 경우 실격으로 처리됩니다. 심판의 판정은 절대적입니다.

배드민턴 경기 규정

경기장 배드민턴 경기는 직사각형의 코트에서 진행하며, 코트 폭은 싱글 5.18m, 더블 6.1m, 길이는 싱글 10.16m, 더블 12.19m입니다. 코트 중앙에는 네트가 설치되어 있으며, 높이는 1.55m입니다. 코트 양쪽 끝에는 0.76m 너비의 서브라인이 있습니다. 라켓과 셔틀콕 배드민턴 라켓은 가볍고 탄력이 있어야 합니다. 셔틀콕은 코르크 캡에 16개의 깃털이 붙어 있는 구형입니다. 셔틀콕의 무게는 4.74~5.50g이며, 속도는 시속 100~493km에 달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방법 배드민턴 경기는 두 명의 싱글 플레이어 또는 두 팀의 더블 플레이어가 상대방의 코트로 셔틀콕을 치며 진행합니다. 플레이어는 셔틀콕이 바닥에 떨어지기 전에 라켓으로 한 번만 칠 수 있습니다. 셔틀콕이 네트나 경계선 밖으로 나가면 상대방이 득점합니다. 서브 서브는 경기를 시작하거나 득점 후에 상대방 코트의 서브라인 너머로 셔틀콕을 치는 것입니다. 서버는 서브라인 뒤에서 상대방 코트의 대각선 방향으로 서서 셔틀콕을 치며, 셔틀콕이 네트 위로 지나가야 합니다. 파울 배드민턴에서 파울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발생합니다. 셔틀콕이 네트나 경계선 밖으로 나갈 때 셔틀콕을 두 번 이상 칠 때 상대방이 셔틀콕을 치기 전에 셔틀콕을 건드릴 때 상대방 코트를 침범할 때 득점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득점합니다. 상대방이 파울을 범할 때 셔틀콕이 상대방 코트에 떨어질 때 상대방이 셔틀콕을 경계선 밖으로 칠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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